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HOME
LOGIN
모바일 메뉴 열기
학과안내
디자인경영 소개
교수진 소개
과정안내
교과과정
학사일정
입학안내
일반전형
외국인전형
학부-대학원 연계과정
장학안내
공지 및 게시
공지사항
학술 게시판
규정 및 서식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내규
서식자료실
학과안내
디자인경영 소개
교수진 소개
과정안내
교과과정
학사일정
입학안내
일반전형
외국인전형
학부-대학원 연계과정
장학안내
공지 및 게시
공지사항
학술 게시판
규정 및 서식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내규
서식자료실
모바일 메뉴 닫기
디자인을 관리하고,
비즈니스를 디자인하다.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prev
next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다음과 같이 일반대학원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1) 전형 종류 : 일..
2023-10-16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내규 (2023.08.31 개정)
2023년 8월 31 개정된 대학원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내규입니다.
2023-08-30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내규 (2022.04.20 개정)
디자인경영학협동과정 내규입니다. 2023년 8월 31일자로 개정되었습니다. 최근 항목을 보시기 바랍니다.
2022-10-13
학술 게시판
비즈니스 모델 관점으로 바라본 전통 수공예 생산 환경의 특성_황다은
황다은. "비즈니스 모델 관점으로 바라본 전통 수공예 생산 환경의 특성." 국내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대..
2022-05-03
스포츠 브랜드의 소비자 조절초점, 라이프스타일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N 브랜드 중심으로_이용혁
이용혁. "스포츠 브랜드의 소비자 조절초점, 라이프스타일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석사학위논문 ..
2022-05-03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스마트폰을 중심으로_김태수
김태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대학원, 20..
2022-05-03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